둔대 케노시스 교회와 케노시스 영성원 홈페이지가 분리되어 새로이 시작합니다.

작성자
이정호
작성일
2022-04-20 18:15
조회
46

둔대케노시스 교회와 케노시스 영성원 홈페이지가  분리되어 새롭게 개통하게 되었습니다. 각자 필요한 구성 요소를 잘 갖추었으며, 핸드폰과 데스크탑 노트북도 적합하게 잘 구동이 됩니다.  주일 예배나 수요 공동체 예배를 실시간으로 휴대폰이나 노트북으로 장소에 구애 받음 없이 볼 수 있습니다. 또한 교회 조직  내 다양한 대화방을 통해 친밀한 대화나 일상 생활의 즐거움을 서로 나눌 수 있습니다.  홈페이지는 기록이 카톡과 달리 오랬동안 보관됩니다. 역사의 자료로 남게 됩니다. 많이 활용해서 오랜 시절 즐거운 사랑방 역할을 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. 

 홈페이지를 사용하시려면

1. 회원 가입을 하십시오. 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회원 가입을 누르시고, 나오는 화면을 잘 채워 주세요. 

2. 회원 가입이 끝나면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.

3. 메인 화면에서 필요한 부분에 커서를 대면 아래에 세부 항목이 나오고, 세부 항복을 클릭하면 됩니다. 대화방 글쓰기 등은 회원 가입을 한 사람만 가능합니다.

4. 어느 세부 항목은 관리자만  올릴 수 있습니다.  혹 올리기를 원하는 내용이나 미디어가 있으면 관리자에게 자료를 보내 주시면 됩니다.

5. 대화방 등에 글쓰기나 답글을 올릴 때는 공동체 상식이나 예의에 어긋나는 글을 올리면 안됩니다. 관리자가 권한으로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;

6. 많이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  교회 공동체의 친밀한 사랑방을 서로 만들어 주십시오.